듀이듀이(DEW E DEW E), 2025 가을 컬렉션 ‘레트로 뮤직 로맨스’ 선보여
듀이듀이(DEW E DEW E), 2025 가을 컬렉션 ‘레트로 뮤직 로맨스’ 선보여
- 맨투맨, 티셔츠, 니트, 자켓 등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 가능한 아이템 제안 -

<사진 출처 : DEW E DEW E(듀이듀이) >
(25년 9월 10일) 디자이너 김진영과 이수연이 전개하는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에서 2025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레트로 뮤직 로맨스(Retro Music Romance)’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레트로 뮤직을 들으며 청량한 가을바람을 기다리는 그녀’라는 상상에서 출발해, 음악적 영감과 가을의 설렘을 듀이듀이만의 로맨틱하고 유니크한 무드로 재해석했다.
상큼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가을을 준비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일상 속 계절감을 한층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레트로 음악을 즐기는 사랑스러운 여성 캐릭터가 프린트된 맨투맨과 빈티지한 장미 패턴이 매력적인 래글런 티셔츠가 있다.
두 제품 모두 간절기 시즌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프릴 캉캉 장식이 특징인 카라 집업과 미니 프릴 디테일이 더해진 브이넥 니트는 듀이듀이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강조하며,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의로 제안된다.
이외에도 레이스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빈티지한 란제리 무드를 담아낸 아이템으로, 맨투맨이나 티셔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빈티지 가죽 자켓과 입체 장미 모티브가 더해진 샤 스커트는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듀이듀이만의 독창적인 하이브리드 룩을 선사한다.
듀이듀이 관계자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레트로 음악의 감성과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 무드를 결합해,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가을의 설렘을 더욱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듀이듀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W컨셉, 29CM, SI빌리지,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