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PVCS, 첫 오프라인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 진행

패션 브랜드 PVCS, 첫 오프라인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 진행
패션 브랜드 PVCS(대표 백종민 (춈미))에서 첫 오프라인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 제공: PVCS(프븏스)>
패션 브랜드 PVCS(대표 백종민 (춈미))에서 첫 오프라인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PVCS는 누구나 천천히 오랫동안 입을 수 있고 기본에 충실한 폭넓은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두터운 마니아 고객층을 가지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에서는 재고를 포함하여 촬영 및 진열용 샘플과 리퍼브 제품, B-grade 제품 등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방문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지난 3월 19일 오전 11시에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여 5분도 채 되지 않아 모든 회차가 조기 마감될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PVCS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클리어런스 세일이기에 PVCS를 애정하는 팬들에게 좋은 기회일 것으로 예상된다.
PVCS의 첫 오프라인 클리어런스 세일은 모나코스페이스 메인홀(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97 부띠크모나코 지하 1층)에서
4월 5일 토요일부터 6일 일요일까지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45분까지 운영된다.
PVCS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특별한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다양한 상품을 높은 할인 폭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들이 즐겁게 방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PVCS의 클리어런스 세일 관련 자세한 정보는 PVCS 인스타그램 계정(@pvcs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instagram.com/pvcs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