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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더먼트 by 보카바카(OTHEMENT by vocavaca), 25 스프링 ‘스틸 글로우드’ 1차 컬렉션 공개!

Title
오더먼트 by 보카바카(OTHEMENT by vocavaca), 25 스프링 ‘스틸 글로우드’ 1차 컬렉션 공개!
Content
매 시즌 2030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에이치디자인의 의류 브랜드 ‘보카바카’가 2025년부터 ‘오더먼트 by 보카바카(OTHEMENT by vocavaca)’로 전개하며, 25 스프링 1차 ‘스틸 글로우드(Still glowed)’ 컬렉션을 선보인다.
Date
2025.02.14

오더먼트 by 보카바카(OTHEMENT by vocavaca), 25 스프링 ‘스틸 글로우드’ 1차 컬렉션 공개!

매 시즌 2030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에이치디자인의 의류 브랜드 ‘보카바카’가 2025년부터 ‘오더먼트 by 보카바카(OTHEMENT by vocavaca)’로 전개하며, 25 스프링 1차 ‘스틸 글로우드(Still glowed)’ 컬렉션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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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제공 : 오더먼트 by 보카바카>

 

매 시즌 2030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에이치디자인의 의류 브랜드 ‘보카바카’가 2025년부터 오더먼트 by 보카바카(OTHEMENT by vocavaca)’로 전개하며, 25 스프링 1차 ‘스틸 글로우드(Still glowed)’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더먼트 by 보카바카(OTHEMENT by vocavaca)의 브랜드명과 로고는 모던 페미닌 감성을 기반으로 하여 '그순간의(of the moment)'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항상 그 순간에 함께하는'이라는 에디토리얼을 베이스로 언제나 편하게 함께 할 수 있는 데일리한 웨어를 표현한 여성복의 이미지를 담아 그 순간의 아름다움을 함께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한다.

 

이번 ‘오더먼트 by 보카바카’ 스프링 1차 컬렉션은 에릭 로메르 감독의 ‘A tale of spring time(봄 이야기)’ 이라는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생명이 움트는 봄의 모습을 차분하게 담아낸 영화 속의 무드와 주인공 ‘잔느’의 내추럴하면서 빈티지한 착장 속에서 느껴지는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오더먼트 by 보카바카’만의 페미닌한 무드로 재해석하였다.

 

이번 스프링 ‘‘스틸 글로우드(Still glowed)’’의 1차 컬렉션에서는 자수 패턴이 돋보이는 데님자켓, 스테디 셀러 리버시블 페이즐리 위크엔드 자켓과 같은 봄에 입기 좋은 아우터와 함께 매칭이 가능한 블라우스, 스웻셔츠, 플라워 패턴 스커트 등의 다양한 제품을 주력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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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제공 : 오더먼트 by 보카바카>

 

더불어, 브랜드 관계자는 "3월에 출시될 2차 컬렉션부터 더 감도높은 실용적 아이템에 중점을 둔 브랜딩을 통해, 고유한 디자인과 실루엣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감성을 강화해 기존, 보카바카 고객은 물론, 25~35세의 여성인 메인 타켓층 중심으로 데일리한 오피스 웨어로 발돋움하여 더 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 영컨템포러리 여성복으로서의 새로운 라인을 기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더먼트 by 보카바카의 25 스프링 1차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및 스타필드 수원, 롯데백화점 부산, 인천, 동탄점의 HAGO:HAUS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상반기 롯데백화점 본점, 노원, 전주점 등 추가 오프라인 매장 오픈 계획을 발표하며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온라인은 2월 13일 자사몰 및 W컨셉 선 오픈을 시작으로 2월 20일부터는 MUSINSA, 29CM, HAGO 등 이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사몰에서는 2월 13일부터 2월 20일까지 일주일동안 신제품 15%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