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아워즈(AFTERHOURS), 무신사 스퀘어 한남에서 겨울 무드를 가득 담은 첫 팝업스토어 선봬
애프터아워즈(AFTERHOURS), 무신사 스퀘어 한남에서 겨울 무드를 가득 담은 첫 팝업스토어 선봬
많은 셀러브리티와 유명 인플루언서들에게 사랑받는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에서 12월 10일부터 12월 15일까지 6일간 무신사 스퀘어 한남에서 겨울 무드를 가득 담은 24 WINTER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애프터아워즈(AFTERHOURS)>
‘With your afterhours (당신의 일과 후에 함께)’라는 모토를 지닌 브랜드 애프터아워즈는 가볍고 따뜻한 아우터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24 WINTER 시즌을 선보이며, 런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BEST WISH FOR CHRISTMAS’를 테마로, 무신사 스퀘어 한남에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24FW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FW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착용하고 만져보면서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도록 유도하는 것이 목적이다.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오직 팝업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최대 할인율과 샘플 및 리퍼브 제품 할인 판매, 품절 상품 라스트 판매, 전 구매 소비자를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애프터아워즈의 겨울 무드를 가득 담은 첫 팝업스토어에서 특별한 연말을 함께 즐겨보세요."라고 전했으며, 애프터아워즈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스토어(afterhours.co.kr)와 인스타그램(@afterhou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