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OUR MEDIA

남성 주얼리 브랜드 티링제이(TEE RING JAY) 소년미 넘치는 옥외광고 진행 눈길

Title
남성 주얼리 브랜드 티링제이(TEE RING JAY) 소년미 넘치는 옥외광고 진행 눈길
Content
- 고객들과의 접점을 앞으로 더 늘려갈 계획 ... –
Date
2024.09.26

남성 주얼리 브랜드 티링제이(TEE RING JAY) 소년미 넘치는 옥외광고 진행 눈길

- 고객들과의 접점을 앞으로 더 늘려갈 계획 ... –

[Node] 보도자료 이미지.jpg

<이미지 제공: 티링제이(TEE RING JAY)>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브랜드들이 캠페인을 전개할 때 어떻게 하면 자사 브랜드가 주목받을 수 있을지 고민한다. 다매체 시대에 많은 선택지 중 원초적인 힘을 지니고 있는 OOH(Out of Home, 옥외광고)는 최근 글로벌 패션 하우스들의 과감한 마케팅과 함께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에, 매 시즌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컨셉으로 새로운 남성 주얼리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티링제이(TEE RING JAY)'에서 종로3가역 일대의 '종로 귀금속 거리' 또는 '종로 주얼리 타운'이라고 불리는 주요 위치에 옥외광고를 진행하여 온라인 플랫폼으로 고객들을 옮겨오겠다는 당찬 포부와 함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티링제이의 이번 옥외광고는 <엉뚱하고 호기심 넘치는 두 소년의 리듬체조 수업 시간> 주제를 담은 컬렉션의 캠페인 컷을 활용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브랜드는 최근 패션 시장 성장기에 있는 남성 주얼리 시장에 앞장서며, MZ세대는 물론 고객층을 세분화해 다양한 스타일의 남성 고객층 확보와 더불어, 주요 아이돌 스타 'NCT', 'RIIZE', 'EXO', TXT'는 물론 배우 '구교환', '이제훈' 등의 착용 및 다수의 패션 매거진(VOGUE, ELLE 등) 화보 속 키 아이템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더불어, 브랜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선보이게 될 캠페인에도 신선한 마케팅 컨텐츠를 접목할 예정이니 눈여겨봐 달라."는 포부와 함께 "추후 주요 온라인 플랫폼 입점과 함께 오프라인 행사 등 코어 고객층을 통해 인지도 높이기에 주력하며 브랜드를 사랑해 주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앞으로 더 늘려 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의 자세한 사항은 티링제이 공식 스토어(www.teeringjay.co.kr)와 인스타그램(@teeringjay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